비타민, 유산균, 밀크씨슬 등 현대인의 주요 건강 고민에 맞춘 라인업
18일 오후 8시 쇼핑라이브에서 ‘멀티비타민 올인원’ 등 인기 제품 할인가에 선보여

엔데믹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선호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의 조사에 따르면 올해 추석 선물로 구매하고자 하는 현물 상품으로 건강기능식품이 쇠고기에 이어 2위에 올랐다.
 
고려은단은 건강 관리를 위한 가치 있는 선물을 찾는 이들을 위해 18일(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쇼핑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선물 시즌을 겨냥하여 가을철 활력을 위한 메가도스B부터 장 건강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간 건강 밀크씨슬까지 현대인들의 주요 건강 고민과 관심에 맞춰 풍성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네이버 고려은단 헬스케어 브랜드스토어에서 고려은단의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주문 당일 배송돼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네이버 내일도착 보장 혜택이 제공된다.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를 설정하면 최대 5,000원 추가 할인 쿠폰 14장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당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멀티비타민 올인원 △메가도스B 비타민B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스페셜핏 △퓨어 밀크씨슬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에 맞춘 고려은단 인기 건기식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 인증과 제품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고려은단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려은단 본사 관계자는 “고령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어 건강기능식품이 명절 선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며, “최근 인기 있는 주요 제품들로 구성한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의미 있는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