촘촘하게 배열된 200여개의 미세돌기 ‘마이크로팁’이 피부 속까지 스팟 케어 성분 전달
최소 3시간 이상 사용 시 효과 극대화, 나이트 집중 케어 아이템으로 추천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피부 고민 부위를 진정시켜 초기 스팟 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 아크큐 스팟패치 프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국소 부위 상처 케어 아이템으로 잘 알려진 동국제약 마데카 패치라인이다. 국소 부위에 붙이는 패치 형태로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TECA, 티트리잎 오일, 베타 카리오필렌 성분을 포함한 ‘마이크로팁’이, 붉게 올라온 초기 스팟을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진정시켜 준다. 피부에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개수와 형태를 세심하게 설계한 미세돌기 ‘마이크로팁’이 피부 흡수율을 3배 개선시켜주고, 피부 표면은 물론, 피부 안쪽(21μm)까지 진정 성분을 전달한다.

마데카 아크큐 스팟패치 프로는 더 많은 마이크로팁을 담기 위해 10mm 또는 12mm 크기의 기존 패치와는 달리 14mm 크기로 출시됐다. 하이드로콜로이드 제제로 스팟 부위를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피부의 유분 및 피지량 조절을 도와 짜기 전 초기 스팟 진정케어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 최소 3시간 이상 붙여 주어야 피부 진정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에 나이트 집중케어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특히, 동국제약은 마데카 아크큐 스팟패치 프로의 제품력을 입증하기 위해 임상테스트를 진행했다. 2주 사용 결과, 피부 피지량이 약 30% 개선되었으며 4주 후에는 피부 유분량이 약 25%, 여드름 병변수도 약 30% 개선되는 효과를 보여줬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자극 진정 효과도 입증되어 신경 쓰이는 피부 스팟에 간편하게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환절기 피부 고민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잠든 사이 보다 강력한 피부 진정 케어를 선사할 마데카 아크큐 스팟패치 프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마데카 패치라인을 비롯해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보다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아이템을 개발할 예정이며, 제품은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 패치라인은 이번에 출시된 마데카 아크큐 스팟패치 프로 외에도 메디패치 스팟패치, 마데카 메디패치 아크큐 등으로 구성돼 있다. 마데카 패치라인은 올리브영, 다이소를 비롯해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DK SHOP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