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백화점 팝업스토어 진행, 방문 시 최대 63% 할인 혜택 제공
마이핏V, 마이핏B, 마이핏S 각 라인별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 출시 예정
대형 제품 모형을 통한 관심 유도, 마이핏 카테고리와 MBTI를 연계해 재미 요소 강조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올인원 멀티비타민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128’의 누적 판매량 150만병 돌파를 기념해 내년 1월까지 지역별 백화점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일까지 진행된 ‘더현대 대구’ 팝업 스토어에 이어 ▲현대백화점 천호점(11/3-11/9) ▲현대백화점 신촌점(11/10-11/16) ▲현대백화점 킨텍스점(11/17-11/24)에서 진행된다. 행사장 방문 고객에게는 최대 63%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SNS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특히 대형 마이핏 모형을 설치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마이핏 제품 라인 이니셜(V,B,S)을 MBTI와 연계해 재미와 흥미 요소를 더했다.

또한, 동국제약은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 128’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마이핏V 라인은 모발 활력과 인지력,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차례대로 선보일 계획이며,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이핏B 제품들도 출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이핏S 신제품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마이핏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의 자리를 갖기 위해 대대적인 백화점 팝업 행사를 마련했다”며, “향후 개개인의 건강관리에 따라 니즈에 맞는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마이핏V,B,S 각 라인별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누적 판매량 150만병을 돌파한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128’은 동국제약이 직접 맞춤 설계한 12종의 비타민과 8종의 미네랄 성분을 담고 있다. 액상과 정제, 캡슐형으로 하루 1번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복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