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이 고함량 비타민 하이렉스®정을 출시했다. 하이렉스®정은 의약품 표준제조기준을 적용해 비타민 B군 8종을 함유하고 있으며 육체피로 개선 및 신경통, 근a육통, 관절통 완화에 효과가 있다. 하이렉스®정은 일반의약품 종합 영양제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하이렉스®정에는 생체이용률이 높은 비타민B1인 벤포티아민 100mg, 호모시스테인 수치 조절에 관여하는 비타민 B6, B9, B12을 비롯해 비오틴, 콜린, 이노시톨도 함유하고 있다. 하이렉스®정은 하루 한 알 복용하며 1병에 2개월 분, 60정이 들어있다.

한독 일반의약품 사업실 김미연 상무는 “과거에는 영양소 부족과 결핍을 보충하기 위해 비타민을 복용했지만, 현재는 영양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로회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질병 예방과 관리를 위해 복용한다”라며 “하이렉스®정은 현대인의 생활 습관을 고려해 개발한 고함량 비타민으로, 하이렉스®정과 함께 생활의 활력을 찾을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독은 1970년대부터 한국인의 생활과 식습관을 반영해 하이비날®정 과 같은 종합 영양제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하이비날®골드정은 하루 한 알 복용으로 비타민 B, C, E와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는 종합 영양제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