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몸에 서식하는 핵심 유산균 균주 4종 엄선, 1캡슐에 식약처 1일 섭취량 최대치 함유
더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14일분 체험킷 출시

고려은단은 우리 장에 딱 맞는 프리미엄 균주 4종을 엄선해 담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스페셜핏’의 14캡슐 체험킷을 출시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스페셜핏’은 세계 3대 유산균 전문기업 다니스코사에서 개발한 소장과 대장에 서식하는 핵심 균주 4종을 균형 있게 배합한 제품이다. 식약처 1일 섭취량 최대치에 해당하는 유산균 100억 마리를 한 캡슐에 담았으며, 장 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새로 출시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스페셜핏 14캡슐 체험킷’은 2주 분에 해당하는 양으로 구성하여 우리 장에 적합하게 엄선한 고려은단의 유산균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 상품이다.
 
고려은단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공식몰에서는 고려은단의 제품과 함께 체험킷을 구매하면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고려은단 본사 관계자는 “우리 장에 잘 정착할 수 있는 균주만을 담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스페셜핏’을 더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킷을 출시했다”며, “내 몸에 딱 맞는 유산균 제품으로 장 건강을 관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