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출시한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신년 홈쇼핑 런칭 방송서 매진 행렬
마데카 크림 누적 판매량 5,200만개 돌파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라인으로 새롭게 출시한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가 새해 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 7일 CJ온스타일을 시작으로 롯데홈쇼핑, GS홈쇼핑, 홈앤쇼핑 등에서 성황리에 방송을 마친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는, 생방송 중 4차례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런칭 방송을 성료했다.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55년 피부 과학 기술력과 독자적인 병풀 사이언스인 TECAnology™(테카놀로지)로 완성한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지난 2015년 첫 출시된 이후 누적 판매량 5천 200만 개(2023년 12월 기준)를 돌파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마데카 크림의 새로운 시리즈라서 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신 것 같다”며, “성원에 감사드리는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브랜드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는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5가지 특허 기술의 융합으로 TECA의 안정한 탑재와 진화된 흡수력에 몰입해 TECA의 힘을 온전히 전해주는 핵심성분 ‘NEW 활성-TECA를 적용해, 흡수 깊이와 흡수 속도를 251% 빠르게 개선하고 TECA를 피부 3층 아래까지 전달시키는데 성공했다. 또한, 피부에 나타나기 시작하는 초기 피부 나이 흔적부터 이미 눈에 띄는 깊은 피부 나이 흔적을 개선해 주는 NEW 체감형 에이징 시그널 케어로, 토탈-슬로에이징을 넘어 하이퍼-안티에이징까지 토탈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