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플렉스, 잇몸 건강 및 구취·치태 제거 등 다양한 효능·효과, 토탈 구강관리 아이템으로 인기
동국제약 공식 온라인몰(DK shop) 입점으로 유통채널 확장, 소비자 편의성 제고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의 프리미엄 덴탈케어 치약 ‘윈플렉스’가, 동국제약 공식 온라인몰 ‘디케이 숍(DK shop)’에 입점했다. 디케이 숍은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건강상품 등 동국제약의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공식 온라인몰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약국에서만 판매했던 윈플렉스를 온라인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윈플렉스는 구강 관리에 특화된 덴탈 건강 치약으로, 잇몸 건강과 함께 구취·치태 제거 등 다양한 효능이 있어 종합 구강 관리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ETIZM) △몰약/라타니아/카모밀레틴크 △센텔라정량추출물 △후박추출물 △토코페롤 등 생약성분과 비타민 등 덴탈 건강에 도움이 되는 7가지 성분이 최적의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2020~2021년 외래 다빈도 상병 통계에 따르면, 외래 빈도 1위가 치은염 및 치주질환일 정도로 잇몸병은 우리나라 국민이 가장 많이 경험하는 질환이다. 특히, 잇몸병은 당뇨, 심혈관 질환 등 전신질환과도 연관성이 높아 적극적인 관리와 예방이 더욱 중요하다.

윈플렉스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잇몸 염증과 치태 제거, 구취 및 백태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치과전문의가 평가한 잇몸염증 연구에서 치은염지수(GI)가 32.2% 감소하며 위약군과 대비해 유의한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으며, 잇몸 염증 개선 만족도도 91.3%로 위약군 대비 유의하게 높았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프리미엄 덴탈케어 치약 윈플렉스의 디케이 숍 입점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동국제약의 45년 덴탈과학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윈플렉스와 함께하는 매일매일의 칫솔질 습관을 통해 100세 시대를 위한 꼼꼼한 덴탈 케어를 실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윈플렉스 치약은 180g 대용량 의약외품으로, 약국과 동국제약 공식 온라인몰 디케이 숍(DK shop)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판매처와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동국제약 소비자상담실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