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명의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 정품 체험단 모집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꿀벌의 벌침액을 함유한 봉독화장품,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의 출시 2주년을 맞아 에이씨케어의 브랜드 사이트(www.accare.co.kr)를 오픈했다.
 
브랜드 사이트는 벌통과 꿀벌을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로 디자인해 봉독화장품 에이씨케어의 특징을 반영했다. 또 ‘트러블의 take care, a.c.care’를 슬로건으로 ▲웹툰작가 OHAYOJAY와 함께 하는 에이씨케어 원료 이야기 ▲파워 블로거의 제품리뷰 ▲캠퍼스 잡앤조이의 캠퍼스 팁 등 컨텐츠로 구성됐다.
 
브랜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트러블로 고민하는 친구의 사연을 담은 메시지를 SNS 채널에 등록하고 SNS 채널 URL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150명을 추첨해 친구에게는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 및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또 응모한 회원에게는 ▲맥북에어 ▲CJ 외식상품권 ▲맥스무비 영화관람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뜨거운 계절, 울긋불긋한 트러블로 고생하는 트러블 피부를 위해서는 200명 규모의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 정품(120ml)의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제품 사용 후 체험후기를 올려주면 우수 후기자를 선정해 맥북에어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6월 1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29일 에이씨케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