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복기 올포스킨피부과 대표원장이 모교인 경북대학교에 1억원의 발전기금을 약정 전달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민복기 원장은 지난 7일 경북대 함인석 총장을 방문, 모교의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경북대 동문이기도 한 민 원장은 올해도 소년소녀 가장들을 위해 ‘사랑의 쌀’ 2,000㎏을 지난달 8일 대구 중구청장에게 전달하는 등 지난 2006년부터 5년째 중구청에 10톤(1만㎏)이 넘는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또 중구청과 수성구청, 북구청 등에서 의뢰받은 저소득 세대 자녀 흉터 무료레이저수술을 시술하고, 저소득계층에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 사회를 위해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군장병 무료문신제거술 등 관내 의료봉사활동도 10년째 지속하고 있다. 올해 50주년을 맞이한 대구과학대학에 2,000만원 상당의 실습기자재도 전달했다.
 
대한피부과의사회 교육이사, 대구시의사회 학술정책이사로 활동 중인 민복기 원장은 모발이식, 주름치료, 흉터치료 분야에서 세계 3대 인명사전에 모두 등재됐다.
 
대한모발학회 홍보이사로 올해 호주에서 2014년 세계모발학회를 대한민국 개최 유치했고, 내년 국내에서 개최되는 세계피부과학회에서도 모발, 흉터, 주름 분야 8개의 강연, 발표와 좌장 등 많은 역할을 맡고 있다.
 
대구 올포스킨피부과는 모발과 레이저, 흉터치료 분야에 특화된 진료 및 치료로 많은 국내외 거주 환자들과 외국인들이 찾아와 치료받고 있는 전문클리닉이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