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감량-피부미용’ 두 마리 토끼 잡은 복합 건기식

LG생명과학이 체지방감량과 피부미용관리를 위한 복합 다이어트프로그램 ‘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 핏’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LG생과에 따르면 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 핏은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는 ‘슬림라인’과 이너뷰티제품인 ‘뷰티라인’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된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핏’의 ‘슬림라인’에는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는 고함량 HCA성분(1,600mg)이 함유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뷰티라인’에는 HCA성분(750mg), 프랑스 Weishardt 사의 콜라겐(1,000 mg), 그리고 다량의 식이섬유가 함유돼 다이어트로 인한 변비와 피부노화를 방지한다.
 
더불어 뷰티라인은 청포도맛 저칼로리 젤리형으로 하루에 한 번 간식 대용으로 즐길 수 있게 제작했다.
 
LG생명과학 관계자는 “모든 여성이 5월의 신부처럼 아름다움을 간직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다이어트와 미용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다이어트중 발생하는 변비와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 제품은 현재 현대홈쇼핑(www.hmall.com)에서 판매중이며, 오는 4월 8일 23시55분부터 75분 특집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제품은 8등신 몸매를 가진 모델, 가수 주영훈의 아내인 이윤미 씨가 함께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