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 탄생의 과정 생생하게 담아, 예비엄마들 ‘감동’

보령메디앙스(대표 윤석원) 출산 육아 포털 아이맘(www.i-mom.co.kr)이 지난 5일 임산부 회원을 초청 ‘태아3D’ 시사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해 예비엄마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시사회 초청행사는 ‘태아3D’를 통해 생명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저출산 문제 극복에 힘을 보태고자 기획된 행사다.
 
이번 시사회에는 임산부 가족과 미혼모 시설 관계자 및 자문을 맡은 의료진, 병원 관계자 등 600여명이 함께 참석해 더욱 의미가 컸다.
 
‘태아 3D’ 영화는 실제 임산부의 초기 임신부터 만삭, 출산까지의 과정을 직접 촬영해 산모의 뱃속에서 벌어지는 280일간의 비밀을 3D 입체 영상으로 보여주며 세계에서 가장 리얼한 생명 탄생의 과정을 담아낸 의학 다큐멘터리다.
 
이번 시사회에 참석한 아이맘 회원은 “병원에서 임신을 확인했을 때 매우 신기해하며 가슴 벅차 오르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다. 엄마, 아빠와 이렇게 좋은 영화를 보며, 생명 탄생의 감동을 함께 한 뱃속의 아기도 매우 좋아할 것이다”며, 시사회 참석 후기를 올리기도 했다.
 
보령메디앙스 담당자는 “이번 ‘태아3D’ 시사회 초청 이벤트는 생명 탄생의 신비와 생명의 소중함을 일깨워 저출산 문제 극복에 도움이 되고자 기획한 행사다”며 “올곧은 육아캠페인을 통해 출산과 올곧은 육아를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저출산 문제 극복을 위해 힘을 보탤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