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람객 반응에 따라 지속적으로 진행

LG생명과학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re:tune(리튠)은 오는 18일 ‘러시아워 콘서트’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하루의 피로를 풀고 일상생활 속 건강한 활력을 선사해주는 ‘직장인 활력충전, 리튠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러시아워 콘서트'는 LG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직장인들이 복잡한 퇴근 시간의 교통정체를 피해 저렴한 가격으로 저녁공연을 즐기고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어, 퇴근 후 ‘힐링 코스’로 인근 직장인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리튠은 업무 후 콘서트 장을 찾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 리튠 체험킷을 제공해 업무 스트레스로 지친 몸에 활력을 주고 건강한 내 몸을 위한 ‘힐링’을 도와주는 ‘직장인 활력충전, 리튠하세요!’ 이벤트를 마련했다.
 
당일 러시아워 콘서트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에너지 활력과 항산화를 위해 유기농 원료 99%를 가득 담은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을 비롯 ▲혈행개선을 위한 오메가3 성분을 고함량 담은 ‘리튠 프로-오메가3’, ▲눈 건강을 위한 ‘리튠 프로-아이’, ▲간 건강을 위한 ‘리튠 프로-리버’ 등 리튠 체험킷을 제공한다.
 
관람객들은 합성첨가물을 최소화하고 건강하고 진실한 영양을 담은 리튠 제품을 둘러보고 현장에서 직접 내 몸에 필요한 제품을 골라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5% 할인 및 2% 적립혜택을 누릴 수 있는 리튠 온라인몰(www.retune.co.kr)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관람객에게는 리튠 4종 멀티체험킷을 100%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공연예매권, 커피교환권 등 직장인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LG생명과학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의 무너진 건강을 다시 찾아준다는 뜻으로 다시(re), 조율한다는(tune) 의미를 담은 리튠(re:tune)의 브랜드 컨셉과 퇴근길 문화 공연으로 직장인에게 활력을 전해주는 러시아워 콘서트의 컨셉이 잘 부합해 직장인을 위한 활력충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바쁜 회사생활로 인해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어려운 직장인들이 리튠 제품을 통해 에너지 활력을 되찾는 힐링타임을 갖고, 건강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러시아워 콘서트는 오는 18일 탱고 밴드 ‘라 벤타나’의 공연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총 5회 열리며, 기타리스트 박주원, 록밴드 3호선 버터플라이 등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리튠과 함께하는 ‘직장인 활력충전, 리튠하세요!’ 이벤트는 5월 23일과 6월 14일에 이어지는 러시아워 콘서트에서도 관람객의 반응에 따라 지속적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