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은 체지방 감소를 두 번 잡아주는 다이어트 신제품 ‘사이즈핏 인&아웃 다이어트’<사진>를 오는 25일 출시한다.

회사는 새롭게 출시하는 ‘사이즈핏 인&아웃 다이어트’는 운동을 해야만 연소되는 몸 안에 이미 쌓여있는 체지방을 태워주고, 새롭게 몸 밖에서 섭취되는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을 억제해 2중으로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식약처에서 다이어트 기능성 소재로 인정한 돌외잎주정추출분말과 HCA(가르시니아 캄보지아)를 함유하고 있다.

LG생명과학은‘사이즈핏 인&아웃 다이어트’에 함유된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이 기존의 외국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소재와 달리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임상시험에서 체중, 체지방량, 체질량지수(BMI), 허리둘레, 엉덩이둘레, 체지방률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확인된 한국인 체질에 특화된 식물성 다이어트 소재라고 설명했다.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은 일정 기간 동안 중간 강도 이상의 운동을 할 때 활성화되는 운동 스위치인 AMPK 효소를 활성화시켜 마치 운동을 하고 있는 것처럼 체열을 올리고 땀이 나게 해 체지방을 태우는 작용을 한다.

특히 운동 전이나 청소 등 집안일을 시작하기 전에 ‘사이즈핏 인&아웃 다이어트’를 섭취할 경우 체지방 감소 효과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운동을 하기 힘든 사람이라면 주목할 만 하다는 것.

‘사이즈핏 인&아웃 다이어트’는 간편하게 하루 1포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또한 하루 섭취 분량이 포 형태로 개별 포장돼 파우치나 가방에 넣어 쉽게 휴대해 섭취할 수 있다.

‘사이즈핏 인&아웃 다이어트’는 25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출시되며, 제품 가격은 8주분 구성에 17만8000원이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