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쓰림과 소화불량 동시에 완화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역류성 식도염에 효과적인 ‘듀오스콘 현탁액’<사진>을 출시했다.

듀오스콘 현탁액은 속쓰림과 소화불량을 동시에 개선해주며, 레몬라임 향을 첨가해 거부감 없이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역류성 식도염이란 위장의 내용물이나 위산이 식도로 역류하여 발생하는 식도의 염증이다. 위식도 경계 부위의 조절 기능이 약해지면서 위장의 내용물이나 위산이 식도로 역류하게 되는데, 이에 따른 불편감이 발생된다.

이 같은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 만성적인 역류가 발생해 위산에 의한 식도염이 발생하게 되는 것이다.

역류성 식도염은 주로 담배와 술을 많이 하고, 기름기가 많은 음식이나 커피, 초콜렛, 탄산음료 등을 자주 섭취하는 경우 또는 과체중인 경우 발생할 수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역류성 식도염이 음주, 흡연, 비만 등 생활습관에서 유발됨에 따라 치료를 위해서는 1차적으로 생활 습과의 교정이 중요하다”며 “역류성 식도염으로 인한 위역류, 속쓰림, 소화불량, 위산과다 등을 이미 경험하고 있다면, 동시에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듀오스콘 현탁액’을 복용할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듀오스콘 현탁액’은 알긴산나트륨 5.0g, 탄산수소나트륨 2.13g, 침강탄산칼슘 3.25g 등을 주성분으로 위역류, 속쓰림, 소화불량, 위산과다 등의 증상개선에 효과가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