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병원장에 김순길 교수

한양대학교병원장에 이춘용 교수, 한양대학교구리병원장에 김순길 교수가 임명됐다.

한양대병원은 1일자로 ▲한양대학교병원장에 이춘용 교수 ▲한양대학교구리병원장에 김순길 교수 ▲한양대학교병원 부원장에 김동원 교수 ▲한양대학교구리병원 부원장에 김재민 교수를 각각 임명했다.

또 한양대학교의료원 기획실장 최호순 교수, 한양대학교국제병원장 김정현 교수는 연임됐다.

 
이춘용 한양대학교병원장은 1976년 한양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미국 UCLA에서 연수를 했다. 
 
한양대학교의료원 기획실장(2003~2005), 한양대학교병원 비뇨기과장, 대한내비뇨기과학회장을 역임했다.

현재 대한의사협회, 대한비뇨기과학회, 대한내비뇨학회, 미국비뇨기과학회, 국제비뇨기과학회 등에서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동원 한양대학교병원 부원장은 1986년 한양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순천향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미국 남가주대학병원에서 연수를 했다.

한양대학교병원 교육연구부장(2009~2011)을 역임했으며, 대한뇌신경마취학회 이사, Anesthesia and Pain Medicine 편집위원, 한국항공우주의학회 자문위원, 대한스포츠의학회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순길 한양대학교구리병원장은 1981년 한양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박사학위를 받았다. 한양대학교구리병원 부원장(2009~2011)을 역임했으며, 대한고혈압학회 홍보이사, 대한심장학회 이사, 한국심초음파학회 이사, 한국고혈압관리협회 감사, 미국 심초음파학회 종신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재민 한양대학교구리병원 부원장은 1983년 한양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박사학위를,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 의과대학에서 연구강사를 했다.

한양대학교구리병원 교육연구부장(2009~2011)을 역임했으며, 대한신경외과학회 종신회원, 대한뇌종양학회 정회원, 미국신경외과학회 정회원, 대한두개저외과학회 총무이사, 대한뇌혈관외과학회 감사, 대한신경외과학회 편집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