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T커머스 서비스로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확대
고려은단은 지난달 21일부터 SBS funE채널에서 방송하는 예능프로그램 트리거에 양방향 T-커머스를 노출하고, 실시간 고객들과 소통하는 새로운 상품 형태로 진행 중이다.
고려은단과 함께 진행하는‘오렌지캐스트’는 SBS, SBSfunE, 펀진, LGU+가 공동 구축한 TV 온라인 서비스로 TV 광고, 온라인 광고, 홈쇼핑, 소셜커머스의 장점을 모아 만든 국내 유일의 지상파 실시간 장면 연동형 T커머스 서비스이다.
프로그램 시청 중 시청에 방해 받지 않고 ‘비타민 C 1000’ 상품 정보 수령과 할인된 가격으로 실시간 모바일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N스크린 기능이 제공된다는 장점이 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이번 진행하는 T커머스 서비스는 고객에게 고려은단 제품 정보를 더욱 가깝고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려은단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준 기자
dw@doctorw.co.kr
기자의 다른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