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견 보호소 '행복한 보금자리'에 '퓨리나 원' 464kg 기부...장서희는 보호소 봉사활동도

 
네슬레 퓨리나(www.purina.co.kr)의 맞춤 건강식 브랜드인 퓨리나 원(PURINA ONE)은 한류스타인 배우 장서희와 함께 경기 안성에 위치한 유기견 보호소 '행복한 보금자리'에 5백만 원 상당의 펫푸드를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행복한 보금자리'는 약 400여 마리의 유기견을 보호하고 있는 대규모 사설 보호소다. 롯데네슬레코리아 이상률 대표 및 임직원들과 장서희는 '행복한 보금자리'를 직접 방문해 '퓨리나 원' 관절 건강 등의 신제품을 기부했다. 유기견들의 대부분이 관절이 약해지기 쉬운 노령견인 점을 고려해 맞춤형 기능성 제품을 전달한 것. 뿐만 아니라 보호소 시설을 정비하고 유기견들을 돌보는 뜻 깊은 시간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여성동아가 창간 82주년을 기념해 '착한 콜래보레이션'을 콘셉트로 퓨리나원과 배우 장서희가 '행복한 보금자리'의 유기견들을 도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진행됐다. 특히 장서희는 현재 MBC 주말드라마 '엄마' 촬영으로 바쁜 와중에도 유기견을 직접 돌보고자 시간을 내 보호소를 방문했다.

네슬레 퓨리나는 최근 세계 동물의 날을 맞아 롯데마트와 함께 '유기반려동물을 위한 100g의 사랑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하는 등 유기반려동물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또한 장서희는 3마리의 반려견 중 한 마리가 유기견으로 알려져 있으며 바쁜 활동 와중에도 틈틈이 유기견 보호소들을 후원하는 등 남다른 반려동물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롯데네슬레코리아 이상률 대표는 "네슬레 퓨리나는 글로벌 유기반려동물 사랑 캠페인인 '사랑 나눔(A Bowl of Love)'에 참여하고 있으며 매년 유통업체들과 사료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모두 행복해질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장서희씨와 함께한 이번 봉사활동 외에도 유기반려동물 및 보호소에 대한 지원을 꾸준히 하는 한편 국내 반려동물의 문화 개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