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랭킹 1위의 비결은 ‘충실한 기본 다지기’ … 8년 째 뉴트리라이트로 건강 관리 중

 
배드민턴 남자 복식세계 랭킹 1위 ‘윙크보이’ 이용대가 성숙한 가을 남자로 변신하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는 ‘팀 뉴트리라이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용대 선수와 새로운 컨셉의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수트 입은 가을 남자’를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광고 촬영에서 이용대는 기존의 귀여운 미소년 이미지에서 벗어나 수트 차림의 성숙한 가을 남자의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한 ‘운동도, 건강도 모두 기본이 중요하다’는 테마를 통해 탄탄한 기본기와 꾸준한 연습으로 세계 정상에 오른 이용대 선수의 건강 유지 비결을 담았다.

이용대는 자신의 건강 관리 비결에 대해 “기적보다 기본의 힘을 믿는다”며 “운동도, 건강도 기본이 탄탄해야 오래 간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지난 8년간 어머니가 챙겨주시는 뉴트리라이트 제품을 꾸준히 섭취해 식사만으로는 부족한 영양소를 채우고 있다”고 전했다.

광고에서 이용대 선수가 섭취하는 제품으로 소개된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는 14가지 비타민과 9가지 무기질, 식물영양소를 함유한 제품으로,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산소로 인해 손상되기 쉬운 현대인의 DNA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함께 소개된 ‘뉴트리라이트 파이토 푸로틴’은 콜레스테롤이나 지방은 빼고 대두, 밀, 완두콩 등에 들어있는 양질의 식물성 단백질을 제공한다.

본사 관계자는 “뉴트리라이트와 오랜 인연을 맺어오고 있는 이용대 선수는 씨앗부터 완제품까지 전 제조 과정에서의 까다로운 관리를 통한 기본과 원칙에 충실 하려는 뉴트리라이트 브랜드 철학을 본인의 치열한 자기 관리를 통해 그 누구보다 잘 대변해주고 있다. 대중에게 친숙한 스포츠 스타이니만큼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뉴트리라이트가 지닌 ‘기본이 중요하다’는 핵심 가치를 널릴 전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