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코리아의 멀티비타민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이 KBS의 새로운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를 제작협찬한다.

소지섭, 신민아 주연으로 초미의 관심을 받고 있는 ‘오 마이 비너스‘는 얼짱에서 몸꽝이 되어버린 여자 변호사 강주은(신민아 분)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헬스트레이너 김영호(소지섭 분)이 만나 다이어트에 도전하면서 감춰져 있던 내면의 상처를 치유하는 내용이 그려질 예정이다.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은 ‘오 마이 비너스‘에서 등장 인물들의 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연출될 예정이다. 실제로 업무, 운동, 여행 등 일상 중 다양한 상황에서 육체 피로를 느낄 때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극 중 주인공들이 운동 및 다이어트 중 균형 잡힌 건강을 챙기기 위해 마시거나, 평소 컨디션 관리를 위해 마시는 등 극의 여러 상황에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방영 전부터 감각적인 티저로 높은 관심과 기대를 모은 ‘오 마이 비너스‘는 11월 16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KBS2에서 방영되고 있다.

한편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은 대표적인 발포형 멀티비타민 제품으로,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엽산, 필수 미네랄 등 12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1일 1정 복용으로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등을 포함한 8가지 비타민B군과 비타민C, 그리고 3가지 미네랄을 함유하여 비타민 섭취에 도움을 준다. 육체 피로 시에도 복용이 가능한 해당 의약품은 물에 타먹는 발포정의 특성 상 일정량의 수분과 함께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으며, 액상으로 체내 흡수되어 효과가 빠른 특징이 있다.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한 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berocc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