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이오에서는 장내 유익균 균형을 위한 지밸런스85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이하 `지밸런스85`)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밸런스85는 가정의학과전문의 어광수 박사가 직접 개발에 참여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맛있게 복용할 수 있도록 국내산 딸기과즙을 넣어 스틱형 제품으로 제조됐다.

지밸런스85 제품은 특허 받은 공법으로 제조한 9종의 특허 유산균과 아연으로 구성되며 아토피와 알레르기 개선에 도움이 되는 김치유산균추출물을 함유시켜 제품의 기능성을 높였다. 이는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생활습관, 인스턴트 식품의 섭취 등으로 장 건강과 면역력이 약화된 현대인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어광수 박사가 처방한 9종 유산균에는 모유 유래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균주와 면역력 증진을 고려해 김치에서 분리한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균주, 그 외 락토바실러스 계열과 비피도박테리움 계열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한국인의 장에 맞게 적용했다.

또한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정상적인 면역세포 활성에 도움을 주는 아연, 홍삼분말 등을 추가해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개선 등은 물론 면역력 증진까지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본사 관계자는 "지밸런스 85는 가정의학박사 어 박사의 처방으로 일체의 화학 첨가물을 넣지 않은 제품"이라며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해 연령별 맞춤 제품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