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중앙의료전문대학교·쯔엉 중겁 이데 중엉 성형센터 등과 업무협약 체결

 
고신대학교복음병원(병원장 최영식)이 5일부터 8일까지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되는 ‘2018 베트남 하노이 국제 의료/병원/의약품 전시회’에 참가했다.

베트남 보건부와 산업통상부가 주최하고 전 세계 150개사에서 참가하는 ‘베트남하노이 국제의료/병원/의약품 전시회’는 올해로 매년 2회씩 25회째 개최되는 의료관광, 의료기기, 재료, 의약품 등의 분야의 종합박람회이다.

고신대복음병원은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현지 의료관광 실수요자, 관련 산업 관계자 및 언론인들을 대상으로 환자 무료상담, 비즈니스 미팅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였다.

홍응목(Hong Ngoc Hospital) 병원, KIMS Clinic & Health Care Center, 투꾹 국제병원 관계자들이 부스를 찾아 상호 교류, 의료관광, 4차 산업에 대비한 유헬스케어 관련 상담 등을 진행했다.

 
 
6일 오전 비즈니스 미팅에서는 베트남 중앙의료전문대학교와 쯔엉중겁이데중엉 성형센터 등 2개 기관과 학술교류, 의료협력, 의료관광마케팅 등의 협력을 약속하는 MOU를 체결했다.

고신대복음병원은 7일 하노이 의과대학을 방문해 베트남 원격진료 도입을 위한 논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