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대한암협회-세종문화회관, 암 경험자와 소통하기 위한 고잉 온 콘서트 개최

올림푸스한국(대표 오카다 나오키)은 대한암협회(회장 노동영)와 함께 세종문화회관(사장 안호상) 대극장에서 29일 오후 7시 30분 고잉 온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잉 온 콘서트는 올림푸스한국과 대한암협회, 세종문화회관이 함께하는 관객 맞춤형 음악회로 암 경험자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과 정서적 지지를 위한 고잉 온 캠페인의 프로그램 중 하나로 기획됐다.

이번 콘서트는 서희태 지휘자와 뉴서울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연주를 담당한다. 서희태 지휘자는 설암을 극복한 암 경험자로서 이번 콘서트의 지휘를 맡았다.

가수 소향과 뮤지컬 배우 양준모가 참여해 암 경험자 및 가족은 물론 일반 대중들에게 폭넓은 레퍼토리의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인 이광민 박사가 사회자로 나서 관객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이끌며 암 환자 정신건강 전문가로서 공감과 지지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공연에서는 백조의 호수 중 왈츠, 유 레이즈 미 업(You raise me up),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중 지금 이 순간, 라이온 킹 주제가 등 클래식, 영화 OST, 뮤지컬 넘버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암 경험자 및 가족을 공연장으로 직접 초청하는 한편 일부 객석은 일반에게도 오픈된다. 암 경험자 및 가족은 23일까지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를 통해 초대권을 신청할 수 있다. 일반 관객은 3일부터 8일까지 세종문화회관 천원의 행복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일반 관객 당첨자는 10일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누구나 쉽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공연 당일 네이버TV에서 온라인 생중계로도 진행된다.

올림푸스한국 경영총괄부문 윤영조 부문장은 “암 경험자 및 가족들을 직접 모시고 음악을 통해 공감과 지지의 시간을 나눌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올림푸스는 암 경험자의 심리적 지지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