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로슈(One Roche) 이름으로 양사 공동 기부금 조성해 희망브리지에 기탁

한국로슈진단㈜(대표이사 킷 탕)과 ㈜한국로슈(대표이사 닉 호리지)는 경북-강원 지역 산불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한 공동 성금 2천만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에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로슈진단과 한국로슈는 원 로슈(One Roche)의 이름으로 최근 경북 울진, 강원 삼척 등 대형 산불 피해지역의 신속한 복구와 이재민들의 건강한 일상 복귀를 위한 기부금을 공동으로 마련했다. 양사가 모은 성금은 희망브리지를 통해 산불 피해 지역 긴급 구호 및 이재민 생계 지원, 지역 회복 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로슈진단㈜ 킷 탕 대표이사는 “양사의 하나된 따뜻한 마음이 최근 일어난 산불로 고통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재민들에게 일상 복귀를 위한 희망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원 로슈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어려움을 돌보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국내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로슈 닉 호리지 대표이사는 “갑작스러운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들에게 진심어린 위로를 전하기 위해 양사가 뜻을 함께 모았다”며, “지속적인 지역 사회 기여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고자 하는 로슈그룹 비전에 맞춰 원 로슈 역시 앞으로도 국내에서 장기적으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전개해 지역 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