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의 임산부와 신생아를 보호하는 ‘엄마의 탄생 캠페인’ 후원

왼쪽부터 비타민엔젤스 김바울 대리, 김용준 실장, 굿네이버스 박병기 본부장, 김동우 팀장
비타민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비타민엔젤스’(대표 염창환, www.vitamin-angels.com)가 지난달 22일 나눔비타민을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비타민은 굿네이버스의 아프리카 보건의료 지원사업인 ‘엄마의 탄생’ 캠페인 후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비위생적인 출산환경으로부터 임산부와 신생아를 보호하는 사업이다.

비타민엔젤스는 이번 후원을 통해 4,000만원 상당의 나눔비타민(임산부용) 2,160개를 전달했다. 전달된 임산부용 나눔비타민 제품은 임신부터 출산 후 모유 수유기까지의 시기에 최적의 영양소를 제공해주는 임산부용 멀티 비타민이다. 모체의 혈류에서 영양분을 섭취하며 성장하는 태아를 위한 비타민, 엽산, 철분, 망간, 아연, 구리, 크롬 등을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엔젤스 관계자는 “나눔비타민으로 아프리카의 소외계층들을 위한 보건의료 지원에 보탬이 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굿네이버스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타민엔젤스는 평소 비타민 나누기 운동을 꾸준히 실천하던 대한비타민연구회 연창환 박사가 만든 브랜드다. 취약계층의 영양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제품 하나를 사면 하나가 기부되는 나눔비타민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