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독도사진전 개막식, 일산동구청 가온 갤러리에서 18일까지 1차 관람 가능

 
 
유디치과는 72주년 광복절을 기념해 ㈔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회장 길종성)가 주최하는 ‘독도 사진전 및 고지도_아름다운 비경과 역사적 사실’ 전시회를 후원한다.

독도사랑회가 주최하고, 유디치과와 행정안전부가 후원한 이번 전시회는 독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독도가 한국 영토임을 증명하는 동•서양의 고지도 등 총70점의 작품들이 전시 될 예정이다.

이번 독도사진전은 여러 지역의 사람들이 관람할 수 있도록 장소를 변경해 3회에 걸쳐 전시된다. 15일 오전 11시 고양시 동구청 대강당에서 독도 사진 및 고지도 전시회 개막식이 진행되며, 18일까지 고양시 일산동구청에 위치한 가온 갤러리에서 제1차 전시회를 개최한다. 제2차 전시회는 22일부터 27일까지 고양 어린이 박물관에서 진행되며, 제3차 전시회는 28일부터 9월 4일까지 독도 홍보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독도사진전은 유디치과에서 시행 중인 ‘늘 푸른 우리 독도’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6월, 김종명 ㈜유디 경영지원부문 사장을 비롯해 길종성 ㈔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 회장, 정광태 가수(독도는 우리땅), 남준 사진작가 등 관계자 10여 명이 독도를 방문해 직접 촬영한 사진이 전시된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