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4일 ‘세계 당뇨병의 날’ 맞아 ‘휴:온당뇨케어’ 쇼핑몰에서 진행

㈜휴온스(대표 엄기안)가 14일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연속당측정 모니터링 시스템 ‘덱스콤 G5™ 모바일’ 전문 쇼핑몰인 ‘휴:온 당뇨케어(www.cgms.co.kr)’에서 온라인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계 당뇨병의 날’은 당뇨병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예방 및 치료•관리에 대한 정보를 대중적으로 알리면서 공공의 관심을 이끌어내기 위해 세계보건기구(WHO) 와 세계당뇨연맹(IDF)이 제정했다. 매년 11월 14일에 전세계 160여개국에 걸쳐 각국을 대표하는 주요 장소에서 푸른 빛 점등식을 개최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대한당뇨병학회의 주관 하에 2007년부터 국회의사당, N서울타워, 청계천 등에서 실시하고 있다.

휴온스도 ‘세계 당뇨병의 날’의 취지에 공감하고 이에 동참하고자 연속당측정 모니터링 시스템 ‘덱스콤 G5™ 모바일’의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휴:온 당뇨케어’에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커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휴온스는 11월 한 달간 ‘휴:온 당뇨케어’ 쇼핑몰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덱스콤 G5™ 모바일’의 트랜스미터(송신기)와 센서 중 한 개라도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