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35세 여성 고객 타깃, 더마 클리닉 홈케어 제품

 

 

㈜마더스코스메틱에서 브랜드 ‘닥터에스떼 알엑스(Dr.esthéRx)’를 18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닥터에스떼 알엑스(Dr.esthéRx)는 바쁜 현대 여성들이 직접 피부과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손쉽게 피부과의 시술을 받은 듯 피부관리를 할 수 있게 만든 브랜드로, 피부 고민에 따른 안전하고 전문적인 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한다.

닥터에스떼 알엑스에서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저자극 기초 케어 솔루션인 데일리 케어 ‘더마 센서티브’ 라인과 리얼 고트밀크가 함유된 스페셜 프로그램 ‘더마 고트밀크필’ 라인 두 가지이다.

더마 센서티브 라인은 화장품 성분에 민감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피부에 좋지 않은 성분인 파라벤과 페녹시에탄올, BP-8, 클로페네신 등 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주의 성분 20가지를 첨가하지 않고 EWG 그린 등급 원료(스페셜 프로그램은 제외)로만 개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닥터에스떼 알엑스 측의 설명이다.

스페셜 프로그램인 고트밀크필(Goat Milk Peel)은 리얼 고트밀크 성분이 들어간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필링제품을 순하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스페셜 프로그램에는 필링 후에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앰플이 세트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