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채널을 통한, 다양한 소비자 활동들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성 응원

 

 

멀츠 코리아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HA) 필러 브랜드 ‘벨로테로(BELOTERO)’가 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광장에서, 소비자 대상 ‘벨로테로 메이크업 로드쇼’를 개최했다. 행사장에는 약 1000명의 고객들이 방문해 아름다운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정보를 접하고, 벨로테로 브랜드를 더욱 친밀하게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자신감 자연스러운 필러' 벨로테로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성들이 보완하고 싶은 4가지 피부 로망 표현법을 알려주며,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이를 통해 더욱 자신감을 찾아가는 여성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장에서는 여성들의 피부 로망인 ‘맑고 촉촉한 피부톤 물광 미인’, ‘주름 하나 없는 매끈한 피부결 윤광 미인’, ‘섹시한 입술 볼륨 미인’, ‘볼륨감이 주는 작고 입체적인 볼륨 미인’ 4가지에 대한 솔루션을 메이크업 쇼 등을 통해 다채롭게 제공했다. 특히 인생 메이크업 존에서 진행된 참석자 별 피부 고민 체크 후 아티스트들로부터 맞춤형 컨설팅을 받는 코너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멀츠 벨로테로 브랜드 담당자는 “벨로테로 메이크업 캠페인을 통해 벨로테로가 지닌 프리미엄 필러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많은 여성들이 느껴봤으면 한다”며, “이번 로드쇼를 시작으로 벨로테로와 소비자 간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늘려 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