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파스퇴르 단체생활 응원 캠페인, 2019년에도 수막구균성 질환 예방 중요성 강조할 것

사노피 파스퇴르㈜(대표 밥티스트 드 클라랑스, 이하 사노피 파스퇴르)는 11월 26일부터 3주간 수막구균 단백접합백신 메낙트라주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2019년 사노피 파스퇴르 브랜드 달력 나눔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단체생활 시 발병 위험이 높은 수막구균성 질환의 예방 중요성을 알리는 ‘단체생활 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최된 이번 이벤트는 메낙트라주 홈페이지에서 수막구균성 질환 관련 설문조사에 응답 시 참가 신청이 완료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당초 기해년을 의미하는 2,019명의 이벤트 참가자에 선착순으로 사노피 파스퇴르의 달력을 배부할 예정이었으나 참가 인원이 조기에 마감돼 500명의 참가자를 추가로 모집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총 2,519명에게는 12월 중순부터 사노피 파스퇴르 브랜드 달력이 순차적으로 우편 배송된다. 달력에는 수막구균성 질환을 비롯한 자녀들을 위한 건강 정보, 글로벌 백신 전문 기업인 사노피 파스퇴르의 다양한 백신 브랜드들에 대한 정보가 담겼다.

사노피 파스퇴르에서 마케팅을 총괄하는 이재중 이사는 “올해 ‘단체생활 응원 캠페인’이 예상을 뛰어넘는 사랑을 받아, 단체생활 시 주의가 필요한 수막구균성 질환 정보가 널리 알려진 것 같아 기쁘다”며, ‘2019년 기해년에도 우리나라 어린이들의 건강한 단체생활 증진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