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한 CSR 체계 마련 나서

▲ 알보젠코리아의 새로운 CSR 브랜드 캐릭터 ‘Hellow’ 로고

알보젠코리아(사장 이준수)가 지역사회의 소외계층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나눔을 실천하고자 CSR 브랜드 ‘Hellow(헬로우)’를 출시하고 지속 가능한 CSR 체계 마련에 나선다.

친숙한 느낌의 햇살과 웃는 얼굴이 조합된 CSR 브랜드 ‘Hellow’는 알보젠코리아가 사회책임활동의 비전으로 삼고 있는 ’Better Planet’ 캠페인의 일환으로, 우리 삶을 따뜻하게 하는 햇살(Yellow Sunshine)처럼 우리 사회를 건강하게 만드는데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또한 ‘Hellow’의 ‘low’는 취약계층의 건강한 삶을 지원한다는 취지에서 부담되는 요소들을 경감시키는 데 앞장서겠다는 각오를 담았다.

알보젠코리아는 올해 새로운 CSR 브랜드 론칭과 함께 ▲저소득층 아동의 비만예방을 위한 교육과 먹거리를 제공하는 헬시 키친(Healthy Kitchen) ▲비만인식 개선 및 비만예방과 치료 정보를 제공하는 헬시 웨이트(Healthy Weight) ▲임신에서 출산까지 건강 기본권의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저소득층 미혼모 가족의 자립을 돕는 헬시 맘(Healthy Mom) 등 지역사회에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사회책임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같은 CSR 프로그램 전개를 위한 기부금은 임직원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한 사내 카페 ’Better Planet Café‘를 운영해 조성한다. 사내 임직원들이 이용한 수익금 전액은 자선활동과 기부에 사용된다.

알보젠코리아 이준수 사장은 “새로운 CSR 브랜드 출시가 앞으로 더욱 체계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전개해 나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임직원들과 한 마음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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