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초등학생 2,500여명에게 심폐소생술 교육, 응급상황 극복 노하우 전달

 

한국다이이찌산쿄주식회사(대표 김대중)는 16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전직원이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인 제4회 진심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진심 캠페인은 ‘너와 나의 심장을 뛰게 하는 회사를 만들겠습니다’라는 한국다이이찌산쿄의 비전을 바탕으로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제약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지난 4년 동안 한국다이이찌산쿄의 임직원들은 심폐소생술 강사 자격으로 매년 창립기념일마다 서울 시내 초등학교를 방문해 아이들에게 심폐소생술을 교육해 왔다. 진심 캠페인을 통해 심폐소생술 교육을 받은 초등학생의 수는 누적 2,500 여명에 달한다.

올해 한국다이이찌산쿄의 심폐소생술 강사 120여명은 2개 조로 나뉘어 서울 장평초등학교와 안평초등학교의 초등학생 750여명을 대상으로 대한심폐소생협회 표준 교육 과정 중 하나인 일반인 심폐소생술 과정을 교육했으며, 교육과 함께 마네킹과 자동심장충격기(AED)를 이용한 실습이 진행돼 응급상황에서 심폐소생술을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전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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