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딩 헤어컬러 염색제, 편리한 사용법과 트렌디한 헤어컬러로 만족도 높아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17일 더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9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셀프염색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9 소비자의 선택은 2019년 한 해 동안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수준 높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중앙일보와 중앙SUNDAY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며, 소비자 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와 공동 진행한 항목별 소비자 평가 결과가 반영됐다.

이지엔은 혼자서도 손쉽게 셀프 염색이 가능한 푸딩 헤어컬러 염색제로 사랑받아 왔다. 푸딩 헤어컬러 염색제는 1제와 2제를 섞고 흔들어 주면 탱탱한 푸딩 제형으로 변해 흘러내리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편리한 사용법과 더불어, 지난 3월에는 2019년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컬러 14종을 새롭게 출시해 감각적인 헤어 컬러 연출이 가능하게끔 했다.

리뉴얼된 푸딩 헤어컬러 중 스모키 애쉬(Smoky Ash) 라인은 단연 화제의 중심이었다. 탈색을 전제로 보다 딥한 애쉬 컬러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파묵칼레 애쉬 그레이, 산토리니 애쉬 블루, 아이슬란드 애쉬 라벤더, 스탑오버 애쉬 베이지 등 가장 핫한 애쉬 컬러 4종을 선보인 것. 이지엔과 함께라면 전문 헤어살롱에서만 가능하다고 여겨졌던 애쉬 컬러 염색을 집에서 혼자서도 손쉽게 연출할 수 있게 됐다.

시상식에 참가한 동성제약 마케팅본부 오두영 이사는 “이지엔에 보내주신 소비자 여러분의 사랑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지엔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더욱 참신하고 수준 높은 제품을 선보이고자 연구 개발을 이어가겠다”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