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장성규 광고를 중심으로 연말연시 송년회, 신년회 시즌을 타깃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전개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조정열)의 숙취해소 레디큐가 방송인 장성규를 모델로 제작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동창회가 컨셉으로, 장성규가 연말을 맞아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 송년회를 한다는 내용이다.

장성규는 이번 영상에서 1인 5역을 맡았으며 아나운서, 백수, 래퍼를 비롯해 커리어우먼과 여종업원 등 여장에 도전하며 열연을 펼쳤다. 장성규는 특유의 유머 코드를 가미한 입담으로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렸으며, 취향은 달라도 숙취해소는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로 모두 같다는 것을 강조했다.

또, 장성규의 유튜브 채널인 워크맨 컨셉으로 제작한 메이킹 필름도 함께 공개된다. 메이킹 필름은 대본 없이 장성규의 애드리브를 중심으로 제작됐다. 장성규가 촬영장으로 출근하는 장면부터 광고 촬영을 마치고 귀가하는 장면까지의 모습을 담았으며, 장성규는 영상 속에서 선 넘는 드립력을 뽐내며 폭소를 자아내게 한다. 이외에도 장성규가 분장한 5인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6초 광고 영상도 선보였다.

이번 장성규의 레디큐 신규 광고와 메이킹 영상은 유튜브 및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독은 장성규 광고를 중심으로 연말연시 송년회와 신년회 시즌을 맞아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레디큐는 2014년 출시한 숙취해소 브랜드로 달콤한 맛과 독특한 제형이 특징이다. 레디큐는 달콤한 열대과일맛 드링크 제형과 망고맛/바나나맛 젤리 제형이 있으며 커큐민의 흡수율을 높인 테라큐민을 함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