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올바른 건강정보 교육 및 정서지원 메시지 전달

 

한국다케다제약(대표 문희석)은 건강문해력(Health Literacy) 증진을 위해 찾아가는 어린이 건강 연극 도로시와 건강마법사를 12월 한 달간 온라인으로 중계한다고 밝혔다. 도로시와 건강마법사는 굿트리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부 공개 방식으로 12월 한 달간 송출된다.

한국다케다제약이 후원하고 아트콘텐츠플랫폼 굿트리가 주관하는 어린이 건강 연극 도로시와 건강마법사는 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차용해 7년째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건강정보를 교육하고 정서지원 메시지를 전달해 오고 있다.

올해 도로시와 건강마법사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문화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공연 실황을 중계하는 온택트 방식으로 전환했다.

문희석 대표는 “찾아가는 어린이 건강 연극 도로시와 건강 마법사라는 이름에 걸맞게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에서도 환아 등 어린이들에게 문화 콘텐츠로 올바른 건강 정보를 교육하고 전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삶과 더 나은 미래를 구현하는 한국다케다제약의 가치를 전하는 사회책임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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