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의 성장, 10년의 도약'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사장 이영호, 이하 재단)은 12월 14일로 운영법인 설립 10주년을 맞아 15일 10주년 기념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2010년 대구첨단의료복합단지 육성 거점기관으로 3개 부처(과학기술정보통신부, 보건복지부, 산업통상자원부)의 법인 인가에 따라 설립됐다.

재단은 15일 ‘10년의 성장, 10년의 도약’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유튜브 채널(채널명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을 활용한 온텍트 방식으로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10주년 행사는 이사장의 기념사 및 각계각층 주요인사의 축사와 신약개발지원센터 손문호 센터장의 ‘10년간의 성과 및 10년 도약을 위한 전략’ 발표를 시작으로 박순재 ㈜알테오젠 대표이사, 김용주 ㈜레고켐바이오사이언스 대표이사, 손미진 ㈜수젠텍 대표이사, 김동탁 ㈜인코아 대표이사가 참여한 ‘다음 10년의 도약, 의료산업과 첨복재단의 상생과 발전’이라는 주제의 온라인 포럼 순으로 진행된다.

행사 후에는 전직원의 안전 다짐을 위해 임직원들이 안전 경영을 선포하는 ‘안전보건 경영 방침 선포식’도 열린다.

이영호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이사장은 “재단이 법인 설립 10주년을 맞아 지난 10년을 돌아보고, 향후 10년을 준비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코로나19로 온텍트 방식으로 진행하며, 유튜브로 생중계되니 재단에 관심 있는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