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건강 위한 성분 엄선, 하루 1캡슐로 전립선 건강, 활력 회복에 도움

 

JW생활건강의 마이코드(mychord)가 남성건강을 위한 맞춤형 제품을 선보인다. JW생활건강은 ‘마이코드 쏘팔메토 & 옥타코사놀 & 아연’을 출시하고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

마이코드 쏘팔메토 & 옥타코사놀 & 아연은 전립선 건강, 지구력 증진,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다.

특히 초임계 추출법을 활용한 인도산 쏘팔메토를 중심으로 미국산 옥타코사놀, 독일산 아연을 주성분으로 함유해 균형 잡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은 체내에서 테스토스테론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옥타코사놀은 심폐지구력 등을 향상시켜 운동 중 피로감을 감소시키며, 아연은 세포분열에 필요한 성분으로 면역기능을 원활하게 한다.

마이코드 쏘팔메토 & 옥타코사놀 & 아연은 주성분 외에도 마카추출물, 산수유, 마늘, 복분자, 민들레, 토마토, 홍삼 등 부원료와 L-아르지닌, 타우린, 과라나 등 부성분을 첨가해 영양을 보강했으며, 개별 포장된 캡슐제형으로 섭취 시 1일 1캡슐을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된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제한되며 무기력을 호소하는 남성 소비자에게 알맞은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세분화된 소비자들의 욕구에 대응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